한국당 포항북 당협, 당원 교육 가져

한국당 포항북 당협, 당원 교육 가져

기사승인 2019-06-30 10:37:42

 

자유한국당 경북 포항북 당원협의회는 지난 28일 포항청소년수련관에서 전반기 당원 교육을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주요 당직자, 당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김정재 국회의원은 '문재인 정권 현주소'란 주제로 특강을 했다.

김 의원은 부적절한 인사 강행, 측근 비리·비위, 경제·안보 파탄 등을 국회 파행의 근본 원인으로 꼽고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 강행 문제점을 지적했다.

이어 이춘근 박사는 '통일국방'을 주제로 국제정치 관점에서 북한이 핵무기를 보유하고자 하는 이유 등을 재미있게 풀어 설명했다.

김종석 국회의원은 '시장경제'를 주제로 특강을 갖고 국내총생산(GDP) 개념을 통해 소득이 늘어나려면 생산이 늘어나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자유시장 경제원칙에 반하는 사회주의식 소득 재분배에만 집중하는 문재인 정부의 소득주도 성장 문제점을 짚었다.

김정재 국회의원은 "보수가 추구하는 '국민이 주인 되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 자율에 맡기는 시장경제'의 가치가 무엇인지 공감하고 이해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20대 총선 필승을 위한 출발점이 되도록 하자"고 역설했다.

한편 김종석 국회의원은 여의도연구원장, 한국경제연구원장, 한국규제학회장 등을 역임한 경제분야 전문가로 현재 한국당 정책개발 TF위원, 시장경제살리기연대 위원을 맡고 있다.

이춘근 박사는 이화여대 겸임교수이자 한국해양전략연구소 선임연구위원, 이춘근 국제정치아카데미 대표로 현재 16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이춘근 TV를 운영하고 있다.

포항=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smg511@hanmail.net
성민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