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7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aT센터에서 개최

‘제26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7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aT센터에서 개최

기사승인 2019-07-01 10:06:27

<이미지=다온전람 제공>

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육아박람회 ‘제26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여름)‘에 임신·출산·육아·교육관련 70개사 200개 부스가 참가한다. 유모차·카시트, 임산부 용품, 영·유아용품, 식품 관련 제품, 교육프로그램, 도서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서베키 여름은 더운 여름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임신축하선물 증정, 오전 엄마 선착순, 오후 아빠 선착순 선물 배포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중 오전 엄마 선착순 이벤트는 도도베베 쿨매트, 홀라 스마트폰 장난감, 에바끌레르 베이비로션 및 바디워시, 아이치 저불소 치약등 다양한 선물을 예비맘, 육아맘 매일 100명에게 증정한다. 오전 10시 입장시부터 교환권을 증정하여 11시부터 자유롭게 경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서베키 여름은 롯데카드와 제휴하여 서베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국민행복카드를 발급 받는 회원에게 1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 베이비페어가 열리는 aT센터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 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지하철을 이용하여 방문한 관람객은 이용한 교통카드를 등록대에 제시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무료로 서베키 여름을 관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 회원가입자는 동반 4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현재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