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어디갈까?] 신라스테이, 켄싱턴리조트 청평

[호텔, 어디갈까?] 신라스테이, 켄싱턴리조트 청평

기사승인 2019-07-19 18:06:37

◎신라스테이, '프레시 서머 데이' 패키지 출시=신라스테이가 전시회를 보며 아트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프레시 서머 데이(Fresh Summer 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두 가지 종류로 신라스테이 6곳에서 진행하며 전시회 종류에 따라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초, 구로에서는 예술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다.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전은 자연의 오디세이를 주제로 사람과 자연, 환경, 그리고 지구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전시로 진행된다.

또한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는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 티켓이 포함된 패키지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전시회 관람 후 객실로 돌아와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면서 "산뜻한 컬러로 피부에 생기를 주는 ‘슈에무라 프레쉬 쿠션 블러셔’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켄싱턴리조트 청평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 선봬=켄싱턴리조트 청평이 아이와 ‘키캉스(키즈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야외 수영장과 코코몽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 을 포함해 가족 모두가 휴식을 누릴 수 있는 3인(성인2인, 소인1인) 기준의 패밀리형 상품이다.

서머 키즈 바캉스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조식 3인, △야외 수영장 입장권 3매, △코코몽 키즈 라운지 입장권 3매, △피크닉 박스 2인 세트 1개, △마시멜로 2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은 본관 1층 ‘한양식당’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한식 단품 메뉴로, 토요일과 성수기(7월 20일(토)부터 8월 18일(일)까지)에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주중 23만9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 24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오는 27일까지 예약 시 20% 추가 할인 혜택과 켄싱턴 비치타월 1개를 선착순 제공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