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재학생 개발게임작 앱스토어에서 인기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재학생 개발게임작 앱스토어에서 인기

기사승인 2019-08-01 16:44:13

지난해 코엑스에서 열린 ‘GGC2018’에서 금상을 받은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재학생이 개발한 모바일게임 The Rothy가 학생 작품임에도 불구하고 1000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주목하고 있다.

모바일게임 The Rothy는 지난해 전국 게임학과 학생들이 모여 개발 작품 경진대회를 펼친 GGC2018에서 특별상을 받은 작품으로 한국IT직업전문학교 교내 프로젝트경진대회에서도 우수한 성적을 받은 게임이다.

현재, 모바일게임 The Routhy는 안드로이드 액션게임으로 구글 Play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다, 현재 1000 이상의 다운로드 수와 평점 4.7점을 기록하고 있다.

재학기간 중 완성형 게임제작이 가능한 이유에 대해 학교 관계자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의 교육시스템은 단순 이론교육이 아닌 기업형 팀 프로젝트로 게임기획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학생들이 팀을 이뤄 실제 게임회사와 같은 프로세스로 풀버젼의 게임을 개발하기 때문에 가능한 결과이다”며 “VR/AR기기 등 최신시설과 장비를 구축하여 학생들이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학교 차원에서도 적극지원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무 특화 교육기관인 한국IT직업전문학교는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는 학교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