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아이즈, 21일 새 싱글 ‘프롬아이즈’로 초고속 컴백

밴드 아이즈, 21일 새 싱글 ‘프롬아이즈’로 초고속 컴백

기사승인 2019-08-05 10:18:43

밴드 아이즈가 오는 21일 새 싱글 ‘프롬아이즈’(FROM:IZ)로 돌아온다.

아이즈는 지난 4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롬아이즈’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신보 소식을 알렸다. 지난 5월 첫 싱글 ‘리아이즈’(RE:IZ) 활동 이후 3개월만의 컴백이다.

소속사 뮤직K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프롬아이즈’는 ‘리아이즈’의 연작으로, ‘우리의 이야기는 아이즈로부터’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리더 현준의 첫 자작곡을 수록해 밴드로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프롬아이즈’에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를 비롯해 신곡 ‘번’(Burn), 현준의 자작곡 ‘구름의 속도’ 등 모두 5곡이 실린다.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 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에 비유한 곡이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다. ‘추억’을 모티브로 한 이번 싱글의 음악적 색깔을 대표하는 노래다.

뮤직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싱글에 대해 “지금까지 많은 공연과 방송, 팬들과 함께했던 아이즈는 자신들의 음악적 고민과 색깔에 대한 질문을 항상 지속해왔다”며 “이런 고민과 성장을 반복하면서 결국 아이즈의 음악적 색깔은 아이즈로부터 나와서 아이즈에 도달한다는 의미를 부여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이은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