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어디 갈까?] 그랜드 힐튼, 파크하얏트 서울,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 어디 갈까?] 그랜드 힐튼, 파크하얏트 서울, 쉐라톤 디큐브시티

기사승인 2019-08-19 13:01:48

◎그랜드 힐튼 서울, ‘#HBD, My Dear’ 선봬

그랜드 힐튼 서울이 아이를 위한 생일파티 패키지 ‘#HBD, My Dear’를 선보인다. 숙박하지 않아도 합리적 가격으로 호텔 뷔페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파티 장식으로 꾸며진 그랜드 힐튼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생일파티를 진행하며, 키즈 메뉴를 포함, 100여가지 이상의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아울러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의 홀 케이크와 프리미엄 파티용품 편집숍 ‘다노앤친’의 6만6000원 상당의 생일파티 셀프 키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수영장 무료 이용권도 함께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오는 8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주중 운영하며 주말, 공휴일은 제외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꼬밀로나’ 이벤트 개최

파크 하얏트 서울이 미식 행사 ‘마스터스 오브 푸드 앤 와인 (Masters of Food & Win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꼬밀로나 (Comilona)’ 이벤트를 개최한다. 

꼬밀로나는 세계 각국을 돌아다니며 아르헨티나의 음식과 와인을 알리는 노마드 페스티벌로 올해는 한국의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 진행한다. 

꼬밀로나 셰프들은 파크 하얏트 서울의 아르헨티나 출신 총주방장 페데리코 하인즈만 및 그의 팀과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해 다채로운 아르헨티나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6코스 구성의 디너는 이달 28일과 29일,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코너스톤에서 이용 가능하며, 6코스 1인 11만원이다. 3만원 추가 시, 다섯 잔의 와인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쉐라톤 비어 페스티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가 ‘쉐라톤 크래프트 비어 페스티벌’에 이어, 오는 9월 27일~28일 이틀간  ‘쉐라톤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 

버스킹 공연과 구스 아일랜드, 더 핸드 앤 몰트, 아트몬스터 등 인기 수제 맥주 브랜드는 물론, 호텔 셰프가 준비한 스낵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페스티벌 티켓은 1인당 1만2000원 (세금 포함)이며, 생맥주와 병맥주 포함 맥주 1잔, 스낵 1개 그리고 2시간마다 진행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 응모권 1매를 포함한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