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 미리 즐기세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내달 5일 열리는 뮤직 페스티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더 팀버 하우스'는 내달 6일까지 ‘스팅’과 ‘루카스 그레이엄’ 등 페스티벌 참여 팝스타들의 음악을 매장에서 풍성한 사운드로 재생할 예정이다.
실제 페스티벌에 온 것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아울러 페스티벌 예매 내역을 제시하면 페스티벌의 콘셉트인 ‘여유롭고 편안한 삶’을 모티브로 개발한 칵테일 10종 중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19’는 내달 5일에서 6일까지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된다. '쉐이프 오브 마이 하트'로 유명한 스팅이 첫날 무대에 오른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 ‘가을 문학 여행 패키지’ 선봬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이 ‘가을 문학 여행 패키지’를 내달 31일까지 선보인다. 지리산의 풍경을 즐기며 힐링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남원 수지 미술관 입장권 2매, △지리산 가을 음료 2잔으로 구성됐다.
남원 수지 미술관은 문학 관광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으로, 약 1000여 점에 이르는 미술작품을 상시 전시 중인 곳이다.
리조트 인근에는 무료로 입장 가능한 김병종 미술관과 혼불 문학관도 위치해 있다.
혼불 문학관에서는 소설이 배경이 된 청호저수지, 노적봉 등을 볼 수 있다. 사투리, 전통 생활 습관 체험 등의 이색 경험도 가능하다.
◎제주 항공우주 호텔,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제주 항공우주 호텔이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도록 꾸민 ‘안녕, 가을 제주’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설록 녹차 밭이 한 눈에 보이는 객실서의 1박, 뷔페 레스토랑 '한울'의 조식이 제공된다.
아울러 ‘제주펠롱에일’ 크래프트 맥주 2캔과 여행 토퍼 1개를 제공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미니 한라봉 초를 증정한다.
제주의 유명 관광지를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G PASS, 제주관광공사 중문 면세점 2만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호텔 관계자는 "객실 키 지참 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을 20% 할인 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