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3일 (화)
김포교육지원청, ‘유치원 입학관리시스템’ 전면 도입

김포교육지원청, ‘유치원 입학관리시스템’ 전면 도입

기사승인 2019-10-17 16:47:20

경기도 김포교육지원청은 14일 유치원 교원을 대상으로 유치원 입학관리시스템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사진).

유치원 입학관리시스템인 처음학교로는 보호자가 시간과 장소에 제한없이 온라인으로 지원하고, 공정하게 추첨을 통해 선발함으로써 학부모의 불편 해소와 교원의 업무를 덜어주는 시스템이다.

김포 내 공·사립 유치원는 내년부터 모두 이 시스템을 통해 우선모집과 일반모집으로 구분해 선발한다.

유치원별 유아모집 안내는 오는 111일부터 김포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처음학교로에서 열람할 수 있다.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우선모집의 자격조건과 모집인원 등이 유치원별로 다르므로 제공되는 유치원별 유아모집 안내를 확인할 것을 당부했다. 컴퓨터 이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유치원을 방문해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김포=권오준 기자 goj5555@kukinews.com
권오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한국미 알리겠다는 의무감”…‘탄금’ 이재욱·조보아, 전세계 홀릴 미스터리 멜로 사극

철저한 고증으로 구현한 한국미를 바탕으로 사극에 최적화된 배우들이 의기투합한 ‘탄금’이 베일을 벗는다.넷플릭스 시리즈 ‘탄금’ 제작발표회가 13일 오전 서울 신도림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김홍선 감독, 배우 이재욱, 조보아, 정가람, 엄지원, 박병은이 참석했다.‘탄금’은 실종됐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