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이하 한호전) 항공운항학과과정은 지난 25일 2019학년도 졸업작품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2019학년도 졸업작품전시회는 항공전문학교 한호전에 관심 있는 지원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작품감상 및 실습실 투어 학과 소개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한호전 항공학과과정 졸업작품전시회에 참석한 학부모는 “테마가 있는 기내 실습실 체험, 기내 식음료 서비스 체험, 기내 안전 체험, 기내 방송 체험 등 기내탑승부터 랜딩과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어 유익했다”며 “앞으로 자녀가 남은 기간도 열심히 노력해 글로벌 승무원으로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졸업작품을 준비한 항공운항학과과정 유한별 학생은 “졸업을 앞두고 다 함께 준비한 행사를 즐겁게 감상하셔서 행복했고 입학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졸업을 해야 하는 게 아쉽다”고 말했다.
항공운항학과과정 이소영 교수는 “이번 졸업작품전시회를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했던 학생들을 보니 뿌듯하고 차별화된 실습수업으로 학생들을 지도하여 취업 후 현장에 나가서도 충분히 본인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다”고 전했다.
항공학과정 학교 관계자는 “2020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전문가인 입학사정관을 임명하여 직업선호도 검사와 면접을 통해 내신/수능 성적 미반영으로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며 “항공서비스학과과정은 항공승무원과과정, 지상직공항서비스과과정이 있으며 그밖에도 커피바리스타학과과정, 제과제빵학과과정, 호텔조리학과과정, 뷰티학과과정, 호텔경영학과과정, 카지노과과정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 중에 있다”고 설명했다.
한호전 항공학과과정 2020학년도 신입생 원서 접수는 한호전 홈페이지 및 유웨이어플라이 혹은 모바일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