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여심잡기 나선 왈라뷰, 영상으로 화장 배우고 제품 산다

여심잡기 나선 왈라뷰, 영상으로 화장 배우고 제품 산다

기사승인 2019-11-01 14:30:18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뷰티 전문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여심잡이에 나섰다.

1일 세종텔레콤에 따르면 왈라뷰는 이달 4일부터 3일간 뷰티 크리에이터 아리아(BJ윤마)의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마일드엠’의 기초라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마일드엠은 유튜브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아리아(BJ 윤마)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원윤미 대표가 기획, 제조, 영업 등 사업 전반에 거쳐 참여해 직접 론칭한 브랜드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스타그램에서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버블버블올데이 토너’를 1만1111원에 1+1으로 선보이며 ‘물광 미스트’ 또한 1+1+1 구성으로 업계 최저가인 2만2222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왈라뷰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0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앱(App)을 통해 신규가입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한 3000포인트 지급과 추가적으로 친구추천 시 3백 포인트 그리고 추천받은 사람은 3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세종텔레콤은 지난 2017년 10월 커머스 사업 진출을 위해 기업 간 이커머스(B2B)를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뷰티 유통 플랫폼 기업인 아이오앤코코리아(AIO&CO KOREA)에 투자한 바 있다. 티몰, 샤오홍슈, 쑤닝 등의 대형 플랫폼을 회원사로 둔 아이오앤코는 연 수출액 200억원(2018년 기준)의 연 수출액을 자랑하는 중화권 유통 강자로 널리 알려졌다.

최근에는 미국 대형 ‘오프 프라이스(Off-Price)’ 매장 티제이맥스(TJMAXX)와 공급 계약을 체결, 인도 온라인 뷰티 커머스 플랫폼 ‘마카롱’을 운영하는 블리몽키즈와도 전략적 협약을 체결하는 등 사세를 확장해 가고 있다.

임중권 기자 im9181@kukinews.com

임중권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유소년 선수 학대’ 손웅정 감독, 출전정지 징계 취소…“지도자 등록 전 일어난 일”

유소년 선수 학대 혐의를 받은 손웅정 SON축구아카데미 감독에게 내려졌던 3개월 출전정지 징계 처분이 취소됐다.29일 강원도체육회는 전날 스포츠공정위원회를 열고 SON축구아카데미 지도자들이 지난해 3월 유소년 선수를 신체적 또는 정서적으로 학대한 사안과 관련한 징계 처분을 재심의하고 손 감독에 대한 출전정지 3개월 징계 처분을 취소했다.강원도체육회는 “손 감독의 징계는 대한축구협회 지도자 등록 이전에 행한 행위로 관련 규정을 적용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