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가 12월 9일부터 2019년 하반기 심화학기를 시작했다.
이 교육기관의 심화학기는 한국IT직업전문학교의 교육 시스템 중에 하나로 학위 취득을 위한 정기 학기 과목과는 별개로 게임개발에 심화된 과목이나 자격증 취득 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학기에 새롭게 개설된 과목 중에 2020 공모전 대비 과정에서는 내년 게임관련 공모전을 준비하고 기획하는 내용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게임기획서작성, 언리얼 엔진4의 그래픽 실무 이해, 유니티를 이용한 미니게임 만들기 등 총 12개의 과목이 존재하고 학생들은 자유롭게 본인들이 원하는 과목을 선택하여 듣게 된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심화학기는 12월 27일에 종료되며 이어 게임제작캠프가 진행되어 방학기간 중에도 전공 실무에 대한 학습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가 개설되어 있으며 국제게임전시회 G-STAR에 13년간 학생작품을 출품하고 있고 글로벌 게임 경진대회(GGC)2019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현재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