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송년회 개최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 송년회 개최

기사승인 2019-12-11 13:08:42

아산시 행복키움추진단협의회(회장 강준구)는 지난 10일 한 해 동안 지역의 소외계층 이웃을 위해 노력한 행복키움추진단원과 관계자를 초청해 송년회를 열었다.

이번 송년회는 17개 읍면동 행복키움추진단장과 회원, 읍면동 맞춤형 복지담당공무원 5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세현 아산시장도 자리를 함께해 그동안의 수고에 대해 서로를 격려하고 축하했다.

행사는 강준구 회장의 송년사와 오세현 아산시장의 축사에 이어 민관협력에 앞장서온 온양5동 강연식 행복키움추진단장, 온양6동 이범영 행복키움추진단장 등에 대한 시상과 연간추진사업 경과보고, 기념촬영 후 만찬으로 진행됐다.

강준구 회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무보수 명예직으로 묵묵히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발굴하고 돌보는 우리 행복키움추진단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2020년 경자년에도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지역에 행복바이러스가 더욱 넓고 멀리 퍼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읍면동 행복 파수꾼 역할을 하고 계신 행복키움추진단원분들이 있기에 지금의 복지도시 아산이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2019 복지행정상 민관협력 및 자원연계분야에서 대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도 현장에서 행복키움추진단 여러분들의 역할이 있었기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앞으로도 탄탄한 아산형복지체계 구축 마련을 위한 밑거름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001hong@kukinews.com
홍석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