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 진행
쿠팡이 오는 22일까지 ‘가전 디지털 연말결산’ 기획전을 열고, 노트북부터 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가전 디지털 국내외 인기 브랜드인 ▲삼성전자 ▲LG전자 ▲브라운 ▲오랄비 ▲XBOX 등 총 37개 브랜드의 상품을 별도의 브랜드관으로 마련했다.
‘카테고리관'에서는 ▲노트북/PC ▲PC주변기기 ▲계절가전 ▲휴대폰/디지털 ▲이미용/건강가전 ▲생활가전 등 주요 6개 카테고리로 나누어 구성했다.
또 기간별 ‘기간 한정 특가’로 일부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22일까지 ‘테팔 에어포스 360 무선청소기’ ‘휘겔리 공기청정기’ 등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최대 60% 즉시할인관’에서는 전기매트, 가습기, 공기청정기, 휴대폰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는 5가지 발 마사지 모드의 ‘굿바디 발마사지기’로 쿠팡가 6만9000원대다. ‘삼성 갤럭시노트9 자급제폰’은 121만원대이며 마이크로콤으로 밀착 면도가 가능한 ‘브라운 전기면도기’는 12만8000원대다.
◎현대홈쇼핑,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 선봬
현대홈쇼핑이 오는 21일 새벽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에서 '베트남 다낭·호이안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온누리투어'가 마련한 3박 4일 일정의 베트남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원하는 날짜와 인원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9000원부터 64만9000원까지 날짜 별로 상이하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다낭·호이안 지역의 핵심 관광 일정 7개도 포함됐다"면서 "바나힐 테마파크 관광, 호이안 야간 씨티투어, 베트남 전통 의상 '아오자이' 체험 등이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는 인기 작곡가 겸 가수 '돈스파이크'가 출연해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돈스파이크'의 실제 베트남 여행기를 비롯해 유용한 여행 정보를 유쾌한 입담으로 풀어내 시청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