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AK플라자, 새해 첫 세일…롯데百 신년 운세 이벤트

[유통 단신] AK플라자, 새해 첫 세일…롯데百 신년 운세 이벤트

기사승인 2019-12-26 10:12:46

◎AK플라자. '경자년' 첫 정기세일 돌입

AK플라자가 다음달 2일부터 19일까지 전 점에서 정기세일에 돌입한다. 겨울 패션 상품 세일과 다채로운 명절 선물 기획 상품들도 함께 준비했다고 백화점 측은 전했다.

먼저 ‘럭키 마우스 뽑기’ 이벤트를 전 점 이벤트 공간에서 다음달 4일부터 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는 선착순이며 AK카드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삼성 노트북 등을 경품으로 마련했다. 

또 ‘마이 버킷 리스트’ 경품 추첨 이벤트도 다음달 2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AK플라자 모바일 앱에서 제시된 경품을 선택한 뒤 당일 AK카드 구매 영수증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하나투어 여행상품권과 골드바 등을 증정한다.

각 백화점 본매장과 이벤트홀에서도 정상 세일과 기획전이 준비됐다. 전 점에 입점한 여성·남성 정장과 캐주얼 브랜드, 패션잡화, 유아동, 생활용품 등 전 장르의 브랜드들이 정상 상품을 10~30% 세일가에 판매한다.

또 세일 첫 주말 전 점 이벤트홀에서는 ‘K2’,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컬럼비아’ 등 인기 아웃도어와 스포츠 브랜드 겨울 방한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브랜드 별 할인율 상이)해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신년운세 이벤트 진행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롯데백화점이 신년 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일부터 27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광명점, 평촌점, 부산본점에서는 모든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신년 운세 이벤트인 ‘그 분이 오시다’를 기획,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이 재미로 신년 운세를 보고 다양한 할인쿠폰을 획득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은 구매 영수증을 행사장 내 진행 요원에게 보여준 뒤, 이벤트 참여용 모형 코인을 받아 기계에 넣고 돌려서 운세용지와 할인권이 들어있는 캡슐을 획득할 수 있다. 캡슐 안에는 내년 총 운세와 월별 운세가 적힌 운세지 뿐만 아니라 백화점 내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쿠폰, 식당가/푸드코트 할인권, 시네마티켓 등 다양한 할인쿠폰이 들어있다.

이번 행사는 총 2회에 걸쳐서 진행되며 1차는 본점과 부산본점에서 다음달 2일부터 12일까지, 2차는 광명점과 평촌점에서 다음달 1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김대수 마케팅본부장은 “새해를 맞이해 신년 무료 운세 이벤트라는 이색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년 운세도 보고 다양한 할인 쿠폰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