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사랑의 열매’에 자선행사 기부금 전달
파르나스호텔이 연말 자선행사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을 지난달 26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파르나스호텔은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운영 중인 곳이다.
전달식에는 파르나스호텔 권익범 대표이사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서울지회 김용희 사무처장 등이 직접 참석해 기부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부금은 강남구와 서울 사랑의 열매에서 진행하는 “2020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 행사의 일환으로, 모두 강남구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생일 파티 패키지’ 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아이의 생일 파티를 열어줄 수 있는 ‘오아시스 생일 파티 패키지’를 6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내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는 생일 케이크를 비롯해 피자, 치킨, 떡볶이, 볶음밥, 미역국 등 호텔 셰프가 준비한 음식과 함께 생일 파티를 열 수 있다.
또, 친구들과 함께 스케이트와 눈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오아시스 아이스링크 입장 혜택이 포함된다. 아이스링크는 가로 63m, 세로 15m로 약 300평 규모다.
호텔 관계자는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를 동반한 고객이 방문하기에 좋다"라고 소개했다.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