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새해에도 매장 출점 속도 낸다…부산 ‘롯데광복점’ 오픈

까사미아, 새해에도 매장 출점 속도 낸다…부산 ‘롯데광복점’ 오픈

기사승인 2020-01-20 11:43:54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는 2020년 들어 처음으로 부산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까사미아는 부산 중구 중앙대로 인근에 있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9층에 ‘까사미아 롯데 광복점’을 17일 오픈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신세계센텀시티몰점에 이은 부산 지역 두 번째 신규 매장이다. 

최근 부산 지역은 오는 2월 기장군 이케아 동부산점 개장을 앞두고 가구 브랜드들이 일대로 집결하고 있다. 이에 새로운 리빙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업계는 예상한다.

까사미아는 ‘까사미아 롯데광복점’을 통해 백화점 주 고객층인 가족 단위의 소비자, 리빙 시장 핵심 타깃 중 하나인 신혼부부, 1인 가구 등을 모두 공략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을 선보인다. 공간 규모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사이즈와 형태를 원하는 대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캄포’ 모듈 소파를 비롯해 베드룸 스테디셀러 ‘밀튼’ 시리즈 등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리빙 및 다이닝 상품을 다양하게 배치했다.

까사미아는 올해 유통망 재정비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서울 수도권 외에도 잠재적인 홈퍼니싱 수요가 예상되는 전국 주요 도시 출점에 속도를 내 연내 20여 개의 신규 매장을 새롭게 오픈할 예정이다. 

기존 운영 중이던 주요 오프라인 매장 역시 서비스 시설 개선과 MD 개편 등을 활발히 추진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에 심혈을 기울인다. 더불어, 중복되는 상권의 매장은 브랜드 이미지와 매장 운영 효율성에 초점을 맞춰 정리 및 통합할 계획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신세계센텀시티몰점 진출을 통해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까사미아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올해도 유통망 확대 및 재정비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타 브랜드와 비교 불가한 까사미아만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고객에게 더욱 널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smk5031@kukinews.com
신민경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