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래프트3 프로게이머 정호욱, '아프리카 프릭스' 합류

워크래프트3 프로게이머 정호욱, '아프리카 프릭스' 합류

기사승인 2020-01-31 09:54:41

워크래프트3 프로게이머 정호욱이 '아프리카 프릭스'의 유니폼을 입게 됐다.

아프리카TV는 31일 워크래프트3 프로게이머 ‘Sok’ 정호욱이 아프리카TV의 프로게임단인 '아프리카 프릭스'에 입단했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는 지난 29일 출시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에 발맞춰 워크래프트3 e스포츠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정호욱은 아프리카TV의 다양한 지원을 받으며 아프리카 프릭스 소속 선수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아프리카TV는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로 치러지는 e스포츠 대회도 개최한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쥬팬더' 박성영은 아프리카TV의 지원을 받아 '워크래프트 서바이벌 배틀 리포지드 인비테이셔널(WSB)'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는 2월 1일과 2일 양일간 진행되며, 정호욱을 비롯해 장재호, 조주연, 이형주, 박준, 엄효섭, 노재욱, 문채영 등 총 8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총상금 600만원 규모의 8강 싱글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되는 WSB는 저녁 7시에 온라인으로 치러진다. 대회는 BJ ‘쥬팬더’, ‘프렌지’, ‘소인’의 중계로 진행되며, 각 BJ들의 방송국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대회를 시청하는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프리카TV는 대회 우승자를 예측하는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는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전쟁의 전리품을, 3명에게는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 일반판을 지급할 예정이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
문창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