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틱톡 ‘#극한반전 챌린지’ 성황리에 마쳐

‘극한직업’ 이병헌 감독, 틱톡 ‘#극한반전 챌린지’ 성황리에 마쳐

기사승인 2020-02-02 10:50:00 업데이트 2020-02-03 11:30:34

<사진=틱톡 화면 캡쳐>

1600만 관객 동원으로 명실상부 스타감독에 등극한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글로벌 쇼트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콜라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 ‘#극한반전’ 챌린지가 그것이다.

‘#극한반전 챌린지’는 영화 ‘극한직업’, '멜로가 체질' 등 특유의 일상 속 반전 코드로 관객을 사로잡는 이병헌 감독이 연출한 영상을 시작으로 모든 이들에게 참여를 유도했다.

참여자들은 일상에서 마주치는 반전 상황을 틱톡의 다양한 영상 촬영 및 편집 기능을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낸 숏 비디오를 출품했고, 이병헌 감독이 직접 출품작을 심사하여 오는 2월 7일(목)에는 최고의 반전을 보여준 참가자를 축하하는 수상작 발표를 앞두고 있다.

이번 챌린지는 특히, 이병헌 감독의 독려로 영화 및 영상 관계자들의 참여가 눈에 띈다. 제2의 극한직업을 연출하게 되지는 않을까 참가자들의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틱톡 관계자는 “그동안 국내 유수 기업 및 브랜드와 여러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용자들이 최적화된 환경에서 창의적인 표현을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으며, 이번 챌린지는 이병헌 감독이 콘텐츠 플랫폼과 협업을 진행하게 된 첫 사례라는 점에서 보다 큰 의미를 가진다”며 “이번 챌린지로 사용자들이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새롭고 차별화된 방식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상호 기자 kukiman@kukinews.com

정상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