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본아이에프 본도시락이 봄에 생일을 맞는 고객을 위해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6일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매년 초 높은 출생률로 봄에 생일을 맞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이를 위해 마련된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에디션’은 미역국과 컵케이크, 고소한 잡채 등의 한식 반찬에 소불고기나 갈비 등 메인 메뉴를 더한 기존 생일상도시락에 생일 축하 문구를 담은 봄 한정판 전용 슬리브와 토퍼가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슬리브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본도시락 브랜드 모델 유인나가 직접 부른 생일축하송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동시에 감동의 생일상도시락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감동의 생일상도시락과 함께한 순간을 영상으로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200만 원 ▲2등(1명) 100만 원 ▲3등(1명) 50만 원 ▲4등(50명) 기프트카드 1만 원권의 상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본도시락 관계자는 “우리나라 출생률이 전반적으로 연초에 높다는 통계를 기반으로 해 봄 생일자를 위한 깜짝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올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에디션과 콘테스트를 통한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