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2020년도 1학기 3월 개방반 신·편입생 모집이 오는 3월 8일까지 진행된다.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중앙대학교에서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는 교육부 정식인증을 받은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이다. 경영학 전공과 다양한 교양과목을 100% 온라인 수업으로 PC, 핸드폰, 테블릿을 이용하여 수강할 수 있으며, 무료 학습설계를 통해 보다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 받을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받을 수 있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및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전문대 또는 4년제 재학자 및 졸업자, 학점은행제를 통해 편입 학점을 충족한 자는 편입이 가능하다. 학사학위 취득 학점인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취득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시간과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하여 수강을 원하는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주부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 수강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은 인터넷강의를 통해 경영학 전공의 학점은행제를 운영하며 집중적인 학습관리와 설계로 누구라도 열심히 수업에 임한다면 학위취득이 가능하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원서접수와 학습설계, 모집요강 등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의 다양한 혜택은 중앙대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선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