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전개

CJ푸드빌 더플레이스,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 전개

기사승인 2020-02-07 09:43:39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델리지오소 신메뉴를 선보인다. 

7일 CJ푸드빌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 콘셉트는 ‘밀라노 포르마지오 페스타’다. 포르마지오(formaggio)는 이탈리아어로 치즈를 뜻한다. 그라나파다노,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등 여러 가지 고급 치즈로 색다른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를 출시했다.

‘크런치 포르마지오’는 오징어 먹물로 반죽한 검정 도우에 리코타, 모짜렐라, 체다, 고르곤졸라 네 가지 치즈를 토핑으로 올리고 그라나파다노 치즈칩을 올려 완성한 피자다.

‘트리플 치즈 미트 파스타’는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다진 소고기에 그라나파다노, 페코리노, 고르곤졸라 치즈를 더했다

신메뉴와 어울리는 와인 2종도 추가로 출시한다. ‘산타헬레나 소비뇽 블랑’은 자몽, 파인애플, 망고의 열대 과일향이 향긋하게 감돌며 부드러운 허브 향이 조화를 이루는 화이트 와인이다. ‘산타헬레나 까베르네 소비뇽’은 베리, 체리, 카시스 등 산뜻하고 진한 베리 풍미와 바닐라 및 초콜릿향의 탄닌감을 가진 레드와인이다. 

더플레이스는 이탈리아 산업 디자인의 선구자인 ‘아킬레 카스틸리오니’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한다. 델리지오소 신메뉴 주문 시 4월 26일까지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이탈리아가 사랑하는 디자이너 ‘아킬레 카스틸리오니’ 전시회 입장권을 선착순 300명에게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