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학교, 집닥 주식회사와 산업체위탁협약 체결

한양사이버대학교, 집닥 주식회사와 산업체위탁협약 체결

기사승인 2020-02-10 12:48:52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양사이버대학교는 10일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 주식회사와 산업체위탁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산업체위탁 협약식에는 한양사이버대학교 전혜진 입학처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와 집닥 주식회사 윤석원 경영관리그룹 이사를 비롯한 업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윤석원 집닥 주식회사 경영관리그룹 이사는 “기업의 성장과 함께 자기계발을 원하는 임직원들의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한양사이버대학교와 산학협력을 맺게 됐다”며, “집닥은 유능한 외부 인력 영입만큼 내부 인력 육성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집닥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적극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전혜진 한양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장은 “한양사이버대학교는 국내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전공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집닥 임직원의 자기개발을 위해 한양사이버대학교에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울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양사이버대학교와 집닥 주식회사는 이번 산업체위탁협약 체결을 통해 소속 근로자가 본교에 지원 시 산업체위탁전형으로 지원할 수 있으며, 전형료와 입학금 면제, 수업료 감면 등 장학 혜택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향후 기관 간 다양한 산학협력 활동을 진행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게 된다.

집닥은 국내 인테리어·리모델링 시장에서 다양한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해오며 동종 업계 내 마켓 시너지 효과와 잠재적 수요층을 견인해오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오고 있다.

한양사이버대는 현재 집닥 주식회사를 비롯한 600여개의 산업체위탁기관과 협약을 체결하여, 소속 근로자의 학업 증진과 업무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월 14일까지 2020학년도 1학기 2차 신·편입생모집을 실시한다. 한양사이버대학교 입학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산업체위탁교육은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