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무한리필 떡볶이 뷔페 프랜차이즈 ‘두끼’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는 ‘설문조사 이벤트’로, 매장에서 식사를 하고 난 뒤, 테이블매트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에 접속해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두번째 이벤트는 ‘SNS 해시태그 이벤트’다. 매장에 방문해 식사를 하고, SNS나 블로그 등에 ‘#두끼’ 또는 ‘#두끼떡볶이’ 등 해시태그를 달아 글을 게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매달 당첨자가 선정된다.
두 이벤트 각각의 당첨 인원은 20명과 15명이다. 지난 2019년까지는 ‘두끼 식사권’이 지급됐으나, 올해부터는 2인 식사권과 더불어 두끼의 ‘가정간편식(HMR)’ 교환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떡볶이+소스+볶음밥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밀키트로, 두끼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있는 대표 제품이다.
두끼 관계자는 “고객들의 의견과 목소리를 더 가까이서 잘 듣고자 매달 두 가지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며 브랜드 운영에 반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국내 대표 떡볶이 뷔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끼'는 2014년 1호점을 시작으로 국내 200 여개 매장, 해외 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양한 맛의 소스, 떡, 토핑 등을 골라 자신의 입맛과 스타일에 맞게 즉석에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다. 슬로건‘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는 볶음밥까지 먹을 수 있도록 한다는데 방점을 뒀다.
또한,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매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업종 변경을 비롯해 신규 창업 및 여성 창업 등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내용과 매장 확인, 국내 및 해외 창업 관련 문의는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m.youngbo@kukinews.com
尹대통령 지지율 20%…부정평가 이유는 ‘김여사 문제’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2주 연속 20%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2일 나왔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