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황정민, 8년 만에 드라마 출연한다… JTBC ‘허쉬’ 캐스팅

황정민, 8년 만에 드라마 출연한다… JTBC ‘허쉬’ 캐스팅

기사승인 2020-02-20 11:29:45 업데이트 2020-02-20 11:29:48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배우 황정민이 8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확정했다.

황정민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허쉬’(가제)에 캐스팅됐다. ‘허쉬’는 신문사를 배경으로 직장인 기자들의 생존과 양심, 그 경계의 딜레마를 그리는 사람 냄새 가득한 공감 오피스 드라마다. 소설 ‘침묵주의보’를 원작으로 기자라는 직업의 특수성보다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직장인들의 애환과 고민을 그릴 예정이다.

황정민은 ‘허쉬’에서 주인공 한준혁 역을 맡는다. 정의 구현이라는 뜻한 바를 이루기 위해 기자가 된 한준혁은 어지간한 부서는 두루 섭렵한 베테랑 기자이지만 여전히 정의와 현실 타협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물이다.

제작사 키이스트 박성혜 대표는 “오랫동안 애정을 담아 기획해온 작품인 ‘허쉬’를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황정민이 선택한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최고의 배우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허쉬’는 황정민 캐스팅을 시작으로 주, 조연 배역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황정민은 상반기에 임순례 감독의 영화 ‘교섭’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