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영국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웨이트로즈 더치’ 선봬

신세계푸드, 영국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 ‘웨이트로즈 더치’ 선봬

기사승인 2020-03-02 09:29:03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신세계푸드가 영국 프리미엄 유기농 식품 브랜드 ‘웨이트로즈 더치(Waitrose DUCHY)’의 수입 판매에 나섰다.

2일 신세계푸드는 웨스트로즈 더치의 유기농 소스, 파스타 면, 잼 등 7종 수입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웨이트로즈 더치는 영국 찰스 왕세자가 1990년 설립해 2010년 웨이트로즈가 인수한 브랜드다. 화학비료나 항생제, 농약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전 세계 30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연간 매출규모는 4000억원 수준의 프리미엄 유기농 브랜드다.

파스타 면은 이탈리아 100% 유기농 듀럼밀을 사용해 쫄깃하고 소스와 잘 어울린다. 찹토마토와 플럼토마토 소스는 이탈리아에서 재배한 유기농 토마토로 만들어 파스타, 스튜, 피자, 볶음밥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샐러드용 유기농 레드 강낭콩인 키드니빈스, 서양식 식사나 부대찌개에 잘 어울리는 베이크드 빈스, 깔끔한 단맛과 과육의 식감이 살아있는 딸기잼 등도 건강 먹거리로 제격이다.

가격은 ‘웨이트로즈 더치 유기능 스파게티(500g)’는 3280원, ‘유기농 찹토마토(400g)’은 3480원, ‘유기농 딸기 프리저브(340g)’은 1만98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 지향 트렌드가 지속되고 먹거리 안전에 대한 이슈가 끊이지 않는 것에 주목해 ‘웨이트로즈 더치’를 수입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외의 경쟁력 있는 먹거리를 지속적으로 국내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