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전북 정읍 선거운동원 교통사고로 숨져...경찰 정확한 사고원인 조사 중

전북 정읍 선거운동원 교통사고로 숨져...경찰 정확한 사고원인 조사 중

기사승인 2020-04-12 21:11:33 업데이트 2020-04-12 21:30:16

[정읍=쿠키뉴스] 신광영 기자 =전북 정읍에서 21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을 하던 민생당 유성엽 후보측 관계자 2명이 교통사고로 숨지는 안타까운 일이 발생했다. 

12일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께 전북 정읍시 금붕동 왕복 4차선도로에서 유성엽 후보측 선거운동원이 동승한 승용차가 가로수를 들이 받았다. 

이 사고로 두명의 선거운동원이 숨졌고 모두 19살 꽃다운 나이로 알려지면서 모두들 눈시울을 붉히게 했다. 

유성엽 후보측은 이날 공식 유세를 중단했고 더불어민주당 윤준병 후보도 애도하는 뜻을 담아 선거 유세를 멈췄다. 

한편 경찰은 목격자 진술과 부근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이다. 

shingy1400@kukinews.com

신광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DDP에 펼쳐진 봄날의 동화…가족·어린이 몰려든 ‘환상의 성’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가 ‘도심 속 테마파크’로 변신했다. 입구에 배치된 동화 속 장면을 모티브로 한 대형 구조물과 8m 규모 해치 애드벌룬은 ‘환상의 성’을 방불케 한다.지난 2일 방문한 DDP 행사장 곳곳은 아이들의 웃음소리와 부모들의 카메라 셔터 소리로 가득했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DDP 봄축제’가 1일 본격적인 막을 올리면서, 유모차를 끄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이 길게 줄을 섰다.어울림광장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