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출시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출시

기사승인 2020-04-21 12:24:20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롯데네슬레코리아가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 스틱형 제품을 출시한다.

21일 롯데네슬레코리아에 따르면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는 2018년 국내 커피시장의 콜드브루 열풍 속에 선보인 최초의 분말 스틱형 콜드브루 제품이다. 

국내 커피 소비자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레시피로 변형해 커피를 즐기는 점에 착안해서, 이에 최적화된 중량인 1g 스틱으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핸드백 안에도 부담없이 들어가는 소형 포장으로 휴대가 편리하며, 가격은 3000원(10개입)이다. 

이번 신제품은 이전과 동일하게 18℃ 이하 저온에서 고농도의 커피를 추출해 편안한 바디감, 콜드브루 특유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찬 물에 잘 녹는 특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콜드브루 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100% 사탕수수를 이용한 생분해성 친환경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네스카페 콜드브루 미니는 10개입, 50개입 및 6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현재 네스카페 샵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부터는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편의점 등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네스카페는 커피업계의 선구자로서 지난 80여 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한 방법으로 최상의 커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새로워진 네스카페 콜드브루는 기존 스틱원두커피에서 느낄 수 없었던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커피 혁신의 오랜 역사에 새 장을 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