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함안수박' 팝업스토어 오픈

함안군, '함안수박'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20-05-22 22:54:58

[함안=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 함안군이 5월 22일부터 28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서울 본점에서 함안군 대표 특산물인 ‘함안수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군이 지난 4월 체결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에 따라 농협, 한진과 연계해 함안수박의 판매증대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함안 수박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함안수박(7kg, 1통 당 2만3000원) 및 함안수박을 택배로 받을 수 있는 기프트카드를 판매한다.

또 최신 요리 트렌드가 반영된 함안수박 레시피 공모전 영상과 스토리북도 전시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랜드마크 백화점’에서 함안수박 팝업스토어 오픈 및 구매와 배송이 가능한 기프트카드 제작을 통해 함안 수박 판로 개척에 적극 참여해준 농협 및 한진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적극 협력을 통해 함안 농산물 소득 증대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안군은 함안수박의 판로 다변화를 위해 '제1회 온라인 대한민국 수박축제 & 함안수박축제' 등 다양한 판촉행사를 마련, 고품질 함안수박 판매 및 홍보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