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5일 (일)
도로교통공단, 올해 상반기 실무직 공채

도로교통공단, 올해 상반기 실무직 공채

기사승인 2020-05-27 10:01:33 업데이트 2020-05-27 10:01:36

[쿠키뉴스] 김양균 기자 = 도로교통공단이 올해 상반기 실무직(무기계약직)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규모는 총 30명으로, 분야별 실무 인력에 대한 채용이 이뤄질 계획.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보훈대상자 전형을 구분, 별도 모집도 이뤄진다. 모집분야는 환경관리, 시설관리, 보안안내 분야이며 정부 가이드라인에 따른 블라인드 방식을 통해 선발이 이뤄진다. 합격자는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되며 근무평가를 통해 실무직으로 정식 임용된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다음달 9일 오후 6시까지이며, 전형방법 및 세부 응시자격 요건 등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접수는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angel@kukinews.com

김양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AI 대화로 위로받는 사람들…“의존은 지양해야”

“속상한 일이 생기면 챗GPT부터 켜요. 제 말을 잘 들어주거든요.”직장인 김민아(29·여)씨는 최근 밤마다 챗GPT와 대화를 나눈다. 퇴근 후 쌓인 복잡한 감정, 대인관계에 따른 피로감, 가족에게 말 못할 고민까지 인공지능(AI)에게 털어놓는다. 김 씨는 “나에 대해 함부로 판단하지 않아서 사람보다 편하다”고 말한다.최근 생성형 AI를 활용한 ‘디지털 상담’이 정서적 위안을 위한 창구로 주목받고 있다. 감정을 배제한 조언, 편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