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8일 (목)
도로교통공단, 올해 상반기 실무직 공채

도로교통공단, 올해 상반기 실무직 공채

기사승인 2020-05-27 10:01:33 업데이트 2020-05-27 10:01:36

[쿠키뉴스] 김양균 기자 = 도로교통공단이 올해 상반기 실무직(무기계약직)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규모는 총 30명으로, 분야별 실무 인력에 대한 채용이 이뤄질 계획.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보훈대상자 전형을 구분, 별도 모집도 이뤄진다. 모집분야는 환경관리, 시설관리, 보안안내 분야이며 정부 가이드라인에 따른 블라인드 방식을 통해 선발이 이뤄진다. 합격자는 3개월의 수습기간을 거치게 되며 근무평가를 통해 실무직으로 정식 임용된다. 

응시원서 접수기간은 다음달 9일 오후 6시까지이며, 전형방법 및 세부 응시자격 요건 등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접수는 공단 채용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angel@kukinews.com

김양균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김상욱, ‘이재명 대표’ 만남 환영…“제안한 장소·시간·방법 수용”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만남 제안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 후보 측의 제안에 맞춰 회동을 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이 자리에서 대한민국에 대한 위기와 ‘민주보수’ 가치에 대해 논의하고 싶다고 희망했다.김 의원은 8일 쿠키뉴스와 통화에서 ‘이 후보와 만남’ 질문에 “이 후보 측이 접촉을 제안하면 제가 (조건을) 다 맞추겠다. 이 후보가 가진 (정치) 방향성을 대화를 통해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