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건강가전 전문기업 엔유씨전자는 직화 생선 오븐을 출시하며 런칭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직화 생선 오븐은 연기·냄새를 걸러주는 세라믹 필터를 장착했다. 기름이 많은 구이 요리를 실내에서 조리하는데 적합하다. 생선, 새우, 조개 뿐 아니라 고기, 소세지, 고구마, 피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요리가 가능하다.
기존 출시한 생선구이기에 다양한 요리 기능을 추가했고, 더 넓은 투명창을 적용해 요리의 익힘 정도를 확인하기 쉽게 했다. 재료의 상태에 따라 상하 열선을 ON·OFF 할 수 있는 히터 다이얼이 적용됐으며, 타이머 다이얼로 원하는 작동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상하 열선은 열전도를 고려해 2중 구조, 지그재그형으로 설계했다.
석쇠 트레이와 후면부 커버를 분리해 세척할 수 있으며, 이물질이 눌어 붙지 않도록 석쇠 트레이에는 테프론 코팅을 적용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기존 생선구이기의 인기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된 직화 생선 오븐을 출시했다”며 “신제품 런칭 특가 행사와 SNS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런칭 특가 행사는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4일까지 진행된다.
kukiman@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