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인터파크가 LG전자와 함께 인기 노트북 특가 프로모션 ‘화려한 조명이 LG를 감싸네”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화려한 조명이 LG를 감싸네’ 프로모션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 강의, 재택근무 등이 활발해지며 노트북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들에게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혜택으로 12만원 할인 쿠폰과 5% 중복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쿠폰은 1인당 1회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또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등의 주요 신용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최대 6%까지 함께 제공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LG전자 그램 14인치, LG전자 그램 15인치, LG전자 그램 17인치 등이 있다. 또한 LG 일체형PC 27인치 등의 일체형 PC도 마련해 선택 폭을 넓혔다.
인터파크 박진영 디지털카테고리 MD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침체돼 있는 사람들에게 보다 유쾌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최근 유행하는 ‘깡’ 열풍에서 착안해 준비했다”며 “12만원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혜택과 유쾌함이 보다 많은 사람들의 니즈를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터파크는 이번 ‘화려한 조명이 LG를 감싸네’ 프로모션을 통해 한샘의 화려한 조명 4종을 5%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한샘 플레인 스탠드 조명, 한샘 스텔라 스탠드 조명, 한샘 우드 캔들워머 무드등, 한샘 뉴브릭스 엣지 LED등 등이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