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스무디킹, 시즌 한정 ‘워터멜론’ 음료 2종 출시

스무디킹, 시즌 한정 ‘워터멜론’ 음료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6-11 09:33:02 업데이트 2020-06-11 10:22:02

[쿠키뉴스] 조현우 기자 =신세계푸드 스무디킹(SMOOTHIE KING)이 본격적인 무더위를 맞아 여름 제철과일 수박을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

11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워터멜론 스무디’와 ‘워터멜론 주스’ 2종이다.

수박은 90%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갈증과 수분섭취에 도움을 주며, 단맛을 내는 과당을 비롯한 포도당, 칼륨 등이 더위에 지친 몸의 열을 내리고 피로를 풀어주는 성분을 갖고 있다. 

특히 칼로리가 낮으면서도 비타민A와 C가 풍부해 최고의 여름철 대표 과일로 사랑 받고 있다.

워터멜론 스무디는 생과일 수박의 신선함에 전해질이 풍부한 스무디킹의 영양 파우더 ‘일렉트로 라이트’가 들어 있어 갈증해소와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멜론 주스는 당도가 뛰어난 국내산 수박을 그대로 갈아 넣어 본연의 달콤한 맛과 영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무디킹 관계자는 “최근 1인가구 증가로 구매, 보관, 뒤처리가 어려운 대용량 과일 수박 소비가 부담스러워짐에 따라 생수박을 갈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워터멜론 신메뉴 2종으로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운명의 5차전’ 아본단자 감독 “더 이상 할 게 없다…최선의 배구 보일 것”

마르첼로 아본단자 감독이 5차전 필승을 다짐했다.흥국생명은 8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2024~2025 도드람 V리그’ 챔피언결정전 5차전 정관장과 홈경기를 치른다.안방에서 열린 1~2차전을 잡은 흥국생명은 대전 원정이었던 지난 3~4차전을 내리 졌다. 인천으로 돌아오지 않겠다던 김연경의 다짐은 물거품이 됐고, 어느덧 5차전이다.경기 전 취재진과 만난 아본단자 감독은 “더 이상 할 게 없다. 오늘은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배구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