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부산 일광면기장군 소재의 베이사이드 골프 클럽에서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골프(Mercedes Trophy Korea 2020, GIVE’‘N GOLF)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를 개최한다.
한성모터스가 주관하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골프’의 예선전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는 한성모터스 출고 고객 총 144명을 대상으로 29일 열린다.
KLPGA프로골퍼 박시현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 및 홀 이벤트 뿐 만 아니라, 홀인원 이벤트를 비롯하여 참가자들을 위한 만찬, 시상식 및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참가 고객에게 다채롭고 유익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성모터스 챌린지’ 골프대회를 통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10명의 고객은 오는 8월 경기도 이천 웰링턴CC에서 열리는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 결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한성모터스는 전시장 신규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한 6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천, 감전, 부산 북구 및 순천 전시장을 신규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다.
6월 한달 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디:프로젝트 차량 방향제,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한성모터스 배규환 상무는 “한성모터스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관련 혜택을 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제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오너들의 아마추어 골프 토너먼트로, 23회째를 맞는 올해에는 건강한 스포츠를 통한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GIVE `N GOLF' 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예선전부터 모금된 기부금은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를 통해 아이들과 미래재단에 기부되며, 해당 기부금은 국내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드림(GIVE ‘N DREAM)’ 장학사업에 사용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