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4일 (일)
‘설국열차’ 시즌2 나온다… 넷플릭스 “제작 확정”

‘설국열차’ 시즌2 나온다… 넷플릭스 “제작 확정”

기사승인 2020-06-16 15:35:34


[쿠키뉴스] 이준범 기자 =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설국열차’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16일 넷플릭스 측은 “‘설국열차’가 시즌2 제작 확정을 알렸다”고 밝혔다.

‘설국열차’는 얼어붙은 지구, 마지막 인류를 태우고 7년째 달리는 열차 안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차출된 꼬리칸의 한 남자가 모두의 생존이 걸린 거대한 비밀을 알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설국열차’ 시즌1은 2013년 개봉 후 국내에서 누적 관객 수 935만 명 이상의 흥행을 기록하고 전 세계 유수 영화제를 휩쓸었던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를 기반으로 탄생한 시리즈다. 기상이변으로 얼어붙은 지구의 마지막 생존자들이 탑승한 열차에서 벌어지는 사회적 불평등과 살인에 얽힌 미스터리 등 더욱 풍성해진 이야기를 총 10개의 에피소드에 담아냈다.

‘설국열차’는 매주 월요일 한 에피소드씩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되고 있다.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깜짝 콜업’ 김혜성, 28번째 빅리거로…애틀란타전 대수비 출전

한국을 떠나 미국 도전에 나선 김혜성(LA 다저스)이 빅리그에 입성하며 꿈을 이뤘다.김혜성은 4일(한국시간) 오전 8시15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트루이스트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메이저리그(MLB)’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원정경기에서 9회말 대수비로 출전하며 메이저리그에 첫발을 내디뎠다.LA 다저스는 이날 경기에 앞서 발목 부상을 당한 토미 에드먼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김혜성을 콜업했다. 김혜성은 내·외야를 모두 소화할 수 있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