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법에듀 셀파우등생교실, 초등 대상 ‘SPC 전국학력평가’ 시행

해법에듀 셀파우등생교실, 초등 대상 ‘SPC 전국학력평가’ 시행

기사승인 2020-07-06 15:19:46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해법에듀의 교육 프랜차이즈 브랜드 셀파우등생교실이 7월20일부터 8월 2일까지 ‘SPC 전국 학력평가’를 시행한다.

SPC 전국 학력평가는 1학년부터 6학년까지 전국의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하는 학력평가다. 국어, 수학, 사회, 과학 교과서를 중심으로 과목별 20문항씩 총 80문항이 출제된다. 주관식과 객관식으로 구성됐다.

회사 측은 “이번 SPC 전국 학력평가는 코로나19로 인해 원활한 등교가 어려워진 학생들의 교과 학습 결손에 대한 걱정이 큰 학부모들의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학생들은 서‧논술형 문제 등 각 교과의 성격과 특성에 맞는 평가 방법을 통해 전국 평균, 지역 평균 등 학업 성취 수준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SPC 전국 학력평가’ 접수는 평가 기간 동안 각 지역 셀파우등생교실에서 신청 가능하다. 셀파우등생교실 이철연 부문장은 “셀파우등생교실의 전국 학력평가는 전국 단위로 자신의 학습에 대한 실력을 객관적으로 검증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평가를 통해 1학기 학습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파악하고 나아가 학습 능력을 향상하는 발판을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