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은 16일 디저트 브랜드 ‘카페스노우(CAFÉ SNOW)’에서 여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210도 고온으로 겉면을 굽고 속 안은 촉촉한 크림치즈를 느낄 수 있는 ‘인생치케 바스크치즈’, 오스트리아 빈에서 유래한 커피 ‘아인슈페너’를 콘셉트로 콜드브루를 적신 케이크 위에 커피치즈무스를 올린 ‘아이슈페너 티라미수’, 찹쌀떡 속에 크래프트 크림치즈와 과일잼을 넣은 ‘스노우 찰떡’ 등 3종이다. 전국 편의점 냉장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SPC삼립 마케팅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저트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제과,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 출시
롯데제과 여름철을 맞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16일 선보였다. ‘자일리톨 알파 수박’은 진하고 향긋한 수박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씹는 순간 입안에서 자일리톨 과립과 수박향이 결합해 시원하면서도 달콤, 향긋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자일리톨 알파 수박’은 트렌드 예측 시스템 엘시아(LCIA)가 직접 추천한 소재여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의 출시와 함께 최근 건강기능식품 ‘녹여 먹는 자일리톨’과 기능성을 강화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 등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 니즈를 선도하는 자일리톨 시장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미스터피자, 창립 30주년 기념 신메뉴 ‘미스터트리오’ 피자 출시
미스터피자가 창립 30주년 역사를 한 판으로 집대성한 ‘미스터트리오’ 피자를 16일 출시한다. 미스터트리오는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제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새우천왕’, ‘포테이토골드’ 피자를 한 판에 담은 제품이다. 피자 토핑으로 단연 인기인 킹새우, 포테이토, 레드와인으로 숙성한 안창살 스테이크가 풍성히 담겨 취향에 따라 나눠 먹기 좋다. 신제품 미스터트리오는 1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미스터피자는 9월 15일까지 미스터트리오 라지 주문 시, 광고 모델인 민영또(장민호‧영탁‧이찬원) 트리오의 사인 브로마이드를 증정한다. 총 10종(개인 각 3종, 단체 1종) 중 1장씩 랜덤 증정되며, 한정 수량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더벤티 X 부산은행 ‘썸레이디 인 부산’ 출시
더벤티는 부산은행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 ‘썸레이디 인 부산(SUM LADY in 부산)’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썸레이디 인 부산’은 부산은행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썸패스(SUM PASS)’와 연계해 기획된 메뉴로, 제품명에서부터 콜라보 의미를 담았다. 더벤티 측은 부산은행과의 콜라보레이션 배경에 대해 더벤티가 부산에서 처음 시작된 브랜드인 만큼 지역색이 묻어나는 메뉴를 선보이며 부산, 경남 소비자들과의 깊은 유대감을 강화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썸레이디 인 부산’은 칵테일 핑크레이디를 연상시키는 블렌딩 음료로 자몽청과 레몬청을 더한 복숭아 에이드다.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31일까지 썸패스 계좌 결제 이용 고객에게는 ‘썸레이디 인 부산’ 무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