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탑에서 공연 즐기며 맥주…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연다

루프탑에서 공연 즐기며 맥주…신라스테이, ‘낮맥 프로모션’ 연다

기사승인 2020-07-23 10:51:50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야외 루프탑에서 어쿠스틱 밴드의 공연을 감상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낮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과 다음달 1일에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진행된다. 호텔 측은 "탁 트인 시티뷰와 한강뷰를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호텔 최고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라고 소개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낮맥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맥주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국내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페일에일, 슬로우 IPA, 벨지안위트 3종(각 250ml)이 준비되며, 미니 스낵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신라스테이 토퍼와 ‘핸드앤몰트’의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추가로 준비된다.

오는 25일에는 3인조 어쿠스틱 밴드인 ‘트리오 밴드’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8월 1일에는 ‘윤지수 밴드’가 공연한다. 라이브 공연은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프로모션 참가 방법은 두 가지다. 행사 당일 루프탑 테라스 입구에서 ‘낮맥 세트 이용권’을 구매해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낮맥’과 더불어 ‘호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고객은 신라스테이 삼성 ‘비어 바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삼성 시티뷰 객실(1박), △낮맥 세트(2인), △신라스테이 서머 리미티드 베어 1개로 구성되며, 7월 24일부터 8월 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한전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