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9일 (목)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에공회' 10개 지부, 활동 강화 나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에공회' 10개 지부, 활동 강화 나서

기사승인 2020-08-02 13:30:02
▲ 사진=에듀윌 제공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운영·관리하는 ‘에공회(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활동 강화를 천명하고 나섰다.

에공회는 네이버 밴드, 공식 블로그, 공식 포스트 등 다양한 온라인·모바일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활동 중이다.

에공회 사무국은 에듀윌 본사 소속으로 동문 회원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공동 중개, 지역 정보교류, 구인구직, 부동산 업계 및 근황 정보, 선후배 멘토링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전국적으로는 총 10개 지부가 활동 중이다.

에공회 회원이 되면 개업과 취업은 물론 공인중개사에 대한 다양한 고민과 궁금증을 동문들과 나눌 기회를 얻게 된다. 동문 회원이 개업을 하면 동문회 인증 현판이 제공된다.

에공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뮤니티 채널을 참고하면 된다.


kim.youngbo@kukinews.com
김영보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