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4일 (수)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추석명절 할인 대잔치

정읍시, 단풍미인쇼핑몰 추석명절 할인 대잔치

기사승인 2020-09-01 13:05:39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쿠키뉴스] 박용주 기자 =전북 정읍시가 직영하며 품질을 보증하는 온라인 농특산물 쇼핑물 ‘단풍미인쇼핑몰’이 오는 25일까지 추석 명절맞이 할인행사를 기획·운영한다.
 
1일 정읍시에 따르면 단풍미인쇼핑몰에서는 명절 선물 상품으로 인기 있는 한과, 한우, 송편, 햇잡곡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10+1 상품 등 묶음 할인하는 ‘추석명절상품관’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오는 8일 오전 9시부터 9일 오전 11시 30분까지 ‘더 8ㆍ9 싶은 세일’ 이벤트를 운영해 질 좋은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지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준비했다.

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소비가 일반화되면서 온라인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졌다”며 “쇼핑몰 내 다양한 상품구성과 마케팅, 입점 상품 품질관리를 통해 지자체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단풍미인쇼핑몰은 정읍시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로 111개 입점 업체 총 850여 개의 판매상품을 구성하고 활발한 온·오프라인 홍보마케팅을 통해 그간 84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농특산물 쇼핑 1번지로 명성을 지키고 있다.

상품 주문은 단풍미인쇼핑몰(www.danpoongmall.kr)로 접속하고나, 고객센터(☎063-535-4345)로 문의하면 된다.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희귀난치성 환자, 의약품 ‘면세’ 길 열리나…“생존권 보장해야”

#은 기존 의 줄임말로 법안에 대해 쉽게 풀어낸 새로운 코너입니다. 일하는 국회를 만들겠다는 22대 국회의원들의 법안들을 편하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 세금이 생존권을 위협한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자가의약품은 희소성으로 가격이 높아 관련 세금도 상당한 부담으로 작용한다. 현행법은 희귀난치성 환자의 자가의약품과 일반의약품의 세금을 같은 수준으로 책정하고 있다.13일 정치권에 따르면 희귀난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