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평창(사진)은 다가오는 20/21시즌을 맞이해 스노우파크, 휘닉스 평창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스키시즌권 사전판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스키시즌권은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을 더해 스키나 보드 외에도 스노우파크의 다채로운 겨울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휘닉스 평창의 대표 시즌권인 프라임 권종은 올해 더욱 알찬 구매자 혜택이 주어진다. △13세 이하 자녀 시즌권 무료 △스노우빌리지 무료 △블루캐니언·야간 스파 무료 △수도권 스키 셔틀버스 무료 △시즌락커 할인 △렌탈·부대시설 할인권 제공 등의 혜택이 해당된다. 올 겨울 더욱 화려해질 스노우빌리지를 시즌권 한 장으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기존 스키와 보드만 이용했던 것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며 시즌을 즐길 수 있다. 프라임 권종은 사전판매 특별가 41만 원이며 재구매자의 경우 등급에 따라 10~15% 추가 할인이 주어진다.
오로지 슬로프와 리프트만 이용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스마트 권종이 준비돼 있다. 리프트&렌탈·부대시설 할인권이 제공되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스키나 보드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초심자에게도 추천할만 하다. 대인·소인·신규·재구매 여부 상관없이 2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휘닉스 평창 스키시즌권 사전판매는 이날부터 내달 5일까지 야놀자, G마켓, 11번가, 티몬등 다양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