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12 시리즈 액세서리 4종 발표

벨킨, 아이폰12 시리즈 액세서리 4종 발표

기사승인 2020-10-15 18:40:53
▲벨킨의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제공=벨킨


[쿠키뉴스] 구현화 기자 =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의 선두주자인 벨킨이 아이폰12 시리즈의 액세서리 4종을 15일 발표했다.

벨킨 모바일 액세서리의 특징은 최대 15W의 안전한 무선 충전 기능, MagSafe(맥세이프) 시스템과의 높은 호환성, 스크린 보호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유리 소재, 그리고 운전 시 스마트폰 사용을 위한 최고의 핸즈프리 편의성 등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벨킨 인터내셔널의 수석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스티브 말로니(Steven Malony)는 “Apple과 함께 협력하여 고객의 가장 개인적인 디바이스를 이상적으로 보완하는 액세서리를 디자인할 수 있었다” 라며 “고객들을 그들이 좋아하는 기술과 경험에 연결해 그들을 기쁘게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우선 부스트차지 프로(BOOST↑CHARGE™ PRO) 맥세이프(MagSafe) 3-in-1 무선 충전기는 맥세이프와 호환되고 최대 15W의 무선 충전 전력을 제공하여 편리하게 고속 충전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맥세이프는 아이폰의 무선 충전 코일 주위에 자석 배열을 사용한 게 특징이다. 부스트차지 무선 충전기는 또한 에어팟 프로 및 에어팟에 5W 충전 전력을 제공하고, 애플 워치 용 무선 충전 모듈을 제공한다. 미끄럼 방지 디자인으로 디바이스를 세로 또는 가로 모드 모두를 지원하며, 최대 3mm 두께의 맥세이프 케이스와 호환된다.
2020년 겨울 출시 예정으로 예상 소비자가는 149.99달러다.

맥세이프 카 벤트 마운트 프로는 아이폰 12 모델을 도로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심플하면서 향상된 차량 내 환경을 만들어준다. 세로 또는 가로 모드에서 편리한 시야를 제공한다. 직관적인 케이블 관리로 손쉽게 케이블을 관리할 수 있다. 2020년 겨울 출시 예정으로 예상 소비자가 39.95달러다.

울트라글라스(UltraGlass) 강화유리는 유연성과 안정성이 입증된 차세대 강화유리인 독일제 리튬 알루미노실리케이트 (LAS) 유리를 사용해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일반 강화유리보다 2배 더 강하며, 충격과 긁힘 방지를 위한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면서 울트라 슬림 디자인으로 원래 스크린 화면을 사용하는 것 같은 경험을 제공한다.

또 울트라글라스 프라이버시 강화유리는 양방향 프라이버시 필터를 사용해, 측면 시야를 제한하는 화면 전체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다. 16일 출시 예정으로 예상 소비자가는 각각 39.95달러에서 44.95달러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