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시네마틱 영상 공개 및 CBT 참가자 모집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시네마틱 영상 공개 및 CBT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0-11-23 11:57:10
▲사진=라인게임즈 제공

[쿠키뉴스] 문대찬 기자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가 23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게임)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 앞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아울러 참가자 사전모집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오는 2021년 1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CBT는 지난 2018년 타이틀 공개 뒤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식 테스트로, 항해 및 전투 등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다양한 콘텐츠의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원작의 추억을 회상하고 공유하기 위해 ‘항해능력 검정시험’이 진행되며, 사전모집 페이지를 통해 시험에 응시한 유저 중 기준을 충족한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CBT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라인게임즈는 새롭게 오픈된 타이틀 공식 커뮤니티 및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탈리나 에란초’ 및 ‘조안 페레로’ 등 원작 ‘대항해시대II’의 주요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라인게임즈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 양사가 체결한 공동 사업 개발 계약을 통해 라인게임즈의 개발 관계사인 ㈜모티프(Motif, 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개발을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원작 대항해시대 시리즈가 지닌 감동을 언리얼엔진4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항해를 통한 무역과 해상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오는 2021년 모바일 및 PC(Steam)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정보 및 CBT 참가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모집 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mdc0504@kukinews.com
문대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