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본죽’과 한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동지 시즌 한정 신메뉴 ‘단팥죽’ 출시와 함께 ‘행운팥팥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죽은 팥죽을 먹으며 올해 쌓인 액운도 타파하고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자 동지 시즌 한정 메뉴 ‘단팥죽’ 출시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선보인 본죽 ‘단팥죽’은 겨울 한정 메뉴로 부드럽고 달달한 단팥죽에 쫄깃한 새알심 12알이 들어 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기존 ‘동지팥죽’과는 또 다른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12월 한 달간 본죽 및 본죽&비빔밥 카페에서 배달이나 포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 행운을 기원하고자 선착순으로 행운카드를 증정하는 ‘행운팥팥 스크래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31일까지 본죽 메뉴를 구매하고 안에 든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순금, 애플 에어팟 프로, 본죽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도 12월27일까지 본도시락 ‘국’ 메뉴를 먹은 후 SNS에 인증하면, 주류 액세서리 전문기업 빈토리오의 홈술 아이템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하는 ‘방구석홈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본도시락’ 공식 계정을 ‘좋아요’ 한 후, 이벤트 기간 내 본인의 SNS에 ‘국’ 메뉴가 포함된 본도시락 메뉴를 먹고 #본도시락, #방구석홈술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월 7일, 14일, 21일, 28일 4일간 각각 50명씩, 총 200명을 선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소주에 산소를 단시간에 최대로 노출시킴으로써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내 숙취를 줄여주는 홈술 아이템 빈토리오의 ‘호락 소주에어레이터’를 증정한다.
◎남양유업,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몰’ 운영
남양유업은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남양유업 동반성장몰’을 지난 27일부터 사내 온라인망을 통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약 5만여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남양유업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 협약을 통해 이러한 상생형 온라인 플랫폼 ‘동반성장몰’을 사내 온라인망에 개설했다.
남양유업 측은 “임직원들이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중소기업과 남양유업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임직원들에게 우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회사의 수요 물품 구매 등을 통해 동반성장몰을 활성화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버거킹, 12월 6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최대 57% 할인 혜택 제공
버거킹이 12월 6일까지 프리미엄 와퍼 메뉴 2개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칠리크랩버거’,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으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7%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칠리크랩버거’는 크랩케이크와 순쇠고기 패티에 국내산 붉은대게살을 넣어 해산물의 풍미를 살린 싱가포르 정통 칠리크랩소스가 더해져 깊고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버거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총 네 가지 치즈가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어우러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매장과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