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하림‧롯데네슬레코리아‧초록마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업소식] 하림‧롯데네슬레코리아‧초록마을‧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사승인 2020-12-08 09:53:02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하림, 수능 끝마친 수험생에게 보내는 사연 이벤트 진행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오는 11일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위한 ‘토닭 토닭, 수고한 너에게 선물한닭’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 19로 인해 수능 2주 연기라는 초유의 사태에도 최선을 다한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참여는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이벤트 게시글에 수능을 본 가족, 친구, 지인에게 격려와 위로의 마음을 담은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수험생이 자신에게 남기는 메시지도 참여가 가능하다. 총 10명을 선정해 하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6일 발표된다.

하림 마케팅 관계자는 “유례없는 코로나 수능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 하림 선물세트로 수능을 마무리 지은 가족, 친구, 지인에게 수고했다는 말과 함께 따뜻한 마음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2021 네스카페 캘린더’ 증정 이벤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2021 네스카페 캘린더’를 제작해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1 네스카페 캘린더는 지난달 리뉴얼된 프리미엄 스틱커피 ‘네스카페 로스터스 초이스’를 소재로, 매월 시즌에 어울리는 홈카페 컨셉 이미지와 제품 패키지의 일러스트 요소를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2021 네스카페 캘린더 한정 수량을 종이 캘린더 형식으로 제작하여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증정한다. 이벤트는 8일까지 네스카페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2021년 이루고 싶은 소망과 목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으로 100명을 선정 종이 캘린더, 우드 홀더와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14일부터 20일까지 네스카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캘린더 및 월페이퍼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 이벤트를 통해 받은 종이 캘린더나 무료 배포 중인 모바일 월페이퍼를 사용하는 모습을 촬영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네스카페  #네스카페이벤트 #네스카페캘린더 #네스카페월페이퍼)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으로 모슈 테이블 전기포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초록마을, 21주년 생일 맞아 최대 50% ‘빅히트 세일’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초록마을이 창립 21주년을 맞아 7일부터 27일까지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는 ‘빅히트 세일’을 진행한다.

초록마을은 지난 1999년 소비자에게 우리 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자 설립됐다. 21년간 우수한 친환경 농산물을 생산하는 산지와 농가를 발굴하며 친환경 및 유기농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이번 ‘빅히트 세일’에서는 500품목 이상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이와엄마에좋은유정란’, ‘무항생제한우다짐육’, ‘유기농석류’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고, ‘비피더스혼합유산균’, ‘모로칸엑스트라버진아르간오일’, ‘백조기굴비’ 등은 1+1 구성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21주년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21곡초코볼’, ‘순수사과칩’, ‘유기농현미뻥튀기’ 등을 2100원에 판매한다.

초록마을은 27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록마을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최대 10만원의 쿠폰이 랜덤으로 지급된다. 21일간의 행사기간 동안 매일 출석체크를 완료한 고객 중 2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빅히트 세일’은 전국 초록마을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이번 행사 기간 중 온오프라인에서 7만원 이상 구매(1일 1회) 시 ‘천연펄프 미용티슈’를 증정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한정 프로모션 진행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전국 80여 개의 아웃백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크리스마스 트리 와인으로 잘 알려진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과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를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6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독일을 대표하는 고급 품종인 리슬링과 슈패트부르군더(피노누아)가 선사하는 산뜻한 풍미는 풍부한 육즙의 아웃백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만나 찰떡궁합을 자랑한다. 와인 초보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벼운 바디감과 적당한 당도를 지녔고, ‘모젤 크리스마스 리슬링’은 레몬, 라임과 같은 시트러스류, ‘모젤 크리스마스 로제’는 자두와 같은 베리류의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유니크한 패키지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바디감의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을 1개월간 한정된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아웃백은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와인 페어링 문화의 국내 확산을 위해 광교, 남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5개의 지역에 와인 특화 매장을 운영 중이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