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20일 (화)
박은석 측 “허위사실 유포 피소? 일방적 주장… 법적대응할 것"

박은석 측 “허위사실 유포 피소? 일방적 주장… 법적대응할 것"

기사승인 2020-12-09 15:05:14
▲사진=배우 박은석. 박태현 기자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박은석 측이 허위사실 유포혐의로 피소된 것에 “일방적 주장”이라고 반박했다.

9일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 홍보 관계자는 쿠키뉴스에 “박은석의 피소는 사실관계가 명확하지 않은 일방적 주장”이라며 “아직 소장도 받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이어 “상황을 지켜 보고 그에 맞춰 법적인 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빅데이터뉴스는 박은석이 허위사실을 유포해 손해배상 소송을 당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소송을 제기한 A씨는 “박은석이 2017년 연극 배우 및 스태프가 있는 단체 대화방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했다”는 입장이다. 

박은석은 현재 SBS 월화극 ‘펜트하우스’에 로건리 역으로 출연 중이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경찰, ‘4명 사상’ 차철남 구속영장 신청

경찰이 경기 시흥시에서 2명을 살해하고 2명을 다치게 한 뒤 도주했다가 체포된 차철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시흥경찰서는 20일 중국 국적 차철남(56)에 대해 살인, 살인미수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차철남은 지난 17일 오후 중국 동포인 50대 A씨 형제를 둔기로 살해한 혐의를 받는다. 차철남은 자신의 거주지에서 A씨를 살해한 뒤 A씨 형제의 거주지로 찾아가 동생 B씨를 살해했다.이후 지난 19일 자신이 평소 다니던 편의점에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