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사회복지학과정,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사회복지학과정,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0-12-16 12:45:15
▲사진=숭실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사회복지학과정이 수능 이후 2021학년도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사회복지학과정은 전문 사회복지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과에 입학해 사회복지사를 꿈꾸던 고3 수험생들의 경우 사회복지학 전공의 학사학위 취득과 동시에 사회복지2급 자격증과 보육교사2급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에 인터넷 접수를 하고 있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타학교들의 평균적인 신입생 장학제도보다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 중이다. 성적장학금, 봉사장학금, 입학장학금, 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들에게 풍부한 장학금을 제공해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입학관계자는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되어 학사편입, 대학원진학, 취업이 연계된다”며 “대학 캠퍼스 생활,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을 졸업만으로 국가시험 없이 취득이 가능하며 졸업 후 1급 응시자격이 부여된다. 

자격요건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 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숭실대학교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입학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