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쉐어,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 론칭

디쉐어,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 론칭

기사승인 2020-12-21 15:03:04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가 21일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 론칭행사를 갖고 있다. 경기도 시흥시 에이닷 분원에서 열린 행사에서 모델들이 스마트 기기를 통한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수업 장면을 선보이고 있다.

[쿠키뉴스] 곽경근 대기자 =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가 21일 교육 노하우와 역량을 집대성한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A.)'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이닷'은 기존 고등 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와 초중등 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엠'을 통합한 신규 브랜드로, 이번 론칭을 통해 에이닷은 기존 영어에만 국한했던 교육 영역을 전범위로 확대할 예정이다.
㈜디쉐어(D.SHARE)는 온라인 강의 수강과 오프라인 1:1 학습을 동시에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 기반의 지식 공유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에이닷은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기반의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등 고도화된 IT 기술을 통해 학습 효과 극대화는 물론 교육의 효율성도 높였다.
에이닷은 '에이닷 고등'과 '에이닷 중등'으로 분류되며, 중등 지점의 경우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 외에도 '1시간 학습법', '메타인지 테스트' 등을 추가하여 학습 습관이 자리 잡히지 않은 중학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방식의 교육을 제공한다. '에이닷 중등'은 내년 상반기 중 정식 오픈 예정이다.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kkkwak7@kukinews.com
곽경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