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5일 (월)
LG전자, 어려운 이웃에 김장김치와 식료품 나눈다

LG전자, 어려운 이웃에 김장김치와 식료품 나눈다

'김치나눔 행사' 적립 기부금 구세군자선냄비 전달

기사승인 2020-12-23 10:28:37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오른쪽)이 곽창희 구세군자선냄비 사무총장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윤은식 기자
eunsik80@kukinews.com
[쿠키뉴스] 윤은식 기자 =LG전자는 소외된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에서 모은 수익금을 구세군자선냄비본부에 전달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상담소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 곽창희 구세군자선냄비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지난 달 LG전자가 진행한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에서 마련됐다. LG전자는 김치냉장고 'LG 디오스 김치톡톡' 가운데 행사 대상 모델이 한 대 팔릴 때마다 김치 1kg에 해당하는 금액을 적립했다.

구세군자선냄비본부는 전남 해남과 경북 영양에서 재배된 배추로 만든 김장김치를 기부금으로 구입해 다음달 서울 종로구 돈의동과 중구 남대문 지역 쪽방촌 800가구에 기부할 예정이다. 

아울러 쌀, 라면, 통조림, 밀가루 등의 식재료가 가득 담긴 식료품 꾸러미도 함께 전달할 계획이다. 해남과 영양은 LG전자가 농어촌과의 상생 협력을 위해 1사1촌 대상 지역으로 선정한 곳이다.

LG전자는 2012년부터 매년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해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한 김치는 약 31t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지역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했다.

eunsik80@kukinews.com
윤은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좌석도 200분 기립…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천장 뚫은 올림픽홀과 뜨거운 안녕

“콘서트 마지막날 목표가 있다. 천장 뚫어야 한다. 오늘 공연을 끝으로 더 넓은 곳 가서 놀고 싶다.” (주연)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가 풍성한 밴드 사운드와 폭발적인 라이브로 빌런즈(팬덤명)와 함께 목표를 달성했다.엑스디너리 히어로즈(건일, 정수, 가온, 오드, 준한, 주연)는 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월드투어 ‘뷰티풀 마인드’ 서울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뷰티풀 마인드’는 엑스디너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