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평창=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호텔엔드리조트가 ‘안전한 프라이빗 힐링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뷰티 브랜드 달팡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한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를 출시했다.
최근 제주관광공사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에서 선정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는 제주 특유의 자연을 느끼며 힐링할 수 있는 곳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스파, 커플룸, 프라이빗룸 등으로 구성되어 전문교육을 이수한 테라피스트들이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면 미슐랭가이드 김진래 셰프의 제주 제철 식재료로 맛을 낸 민트 레스토랑의 런치 코스 요리와 달팡 기초화장품 정품 세트가 제공된다.
특히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사람들의 인적이 드문 제주 동쪽 끝에 위치해 있어 조용한 여행을 떠나기에 최적이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하얀 눈으로 뒤덮인 겨울 감성이 특징이다.
슬로프 한 면에 걸쳐 넓게 펼쳐진 스노우빌리지에서는 눈썰매를 즐긴 후 귀여운 펭귄 빵을 먹으며 소소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노우 캐빈 등이 마련됐다.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 휘닉스 평창 내 식음업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권도 주어진다.
‘딜리셔스 BBQ 패키지’는 추운 겨울 따뜻한 화로에서 캠핑의 낭만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자연 속에서 사람들과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온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각종 캠핑 시설과 용품이 모두 마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