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적십자사 송준기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대구적십자사 송준기 회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어린이 교통안전표어 전파

기사승인 2021-02-09 16:38:06
대한적십자사 대구시지사 송준기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대구적십자사 제공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한적십자사 대구시지사 송준기 회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 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다.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있는 사진을 촬영해 SNS에 게시한 후 다음 주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임성훈 DGB대구은행 은행장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한 송 회장은 캠페인 표어를 든 사진을 찍고 개인 SNS에 게시하면서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어린이 교통안전에 관심을 갖고 안전을 최우선 하는 성숙한 문화가 우리사회에 빨리 자리 잡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준기 회장은 다음 주자로 남성희 대구보건대 총장, 박병수 국제로타리3700지구 총재, 백인계 대한적십자봉사회 대구시협의회장을 지명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는 지난달 22일 대구에서 유일하게 행정안전부로부터 어린이 안전교육 전문기관으로 공식 지정 됐으며 ‘어린이 이용시설 종사자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